주택소유의 세금 혜택과 2018년도 바뀌는 사항

□ 모기지 이자공제

모기지 지불의 이자 부분은 세금 공제다. 모기지 초기에 대부분의 지불은 이자다.

즉, 지불금의 대부분이 세금 공제가 될 수 있다. 주택 소유자는 이 공제액을 항목별로 정리하면 최대 75 만 달러의 모기지 이자를 소득세에서 공제 할 수 있다.

 

▷ 2018 변경: 새로운 세금 계획은2/14/17 이후에 대출된 모기지 이자 공제는 1 백만 달러에서 75 만 달러로 줄었다.

 

□ SALT (State and Local Tax) 주 및 지방정부 재산세 공제

부동산 재산세에 지불하는 돈은 공제가 된다.

재산세가 증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 것은 결코 좋은 소식은 아니지만 적어도 세금 공제가 같은 비율로 증가한다는 사실을 아는 데 있어 어느 정도의 위안을 가질 수는 있다.

샌디에고 카운티의 재산세는 주택 평가 가격의 약 1~1.2 %이다.

 

▷ 2018 변경: 지난 몇 년간 지방세 와 주세에 공제 제한이 없었지만 2018 년부터는 주세와 지방세는 1 만 달러의 공제선이 생겼다.

 

□ 소득세

지난 5 년 중 적어도 2년 동안 판매할 집에 살았다면 개인 주택 판매 이익을 제외 할 수 있다. 2년 요건을 충족하면 처음 $ 250,000(결혼 한 경우 $50만) 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 결과적으로 개인 주택의 대부분의 판매자는 판매 시 세금을 내지 않는다.

 

▷ 2018 변경: 변경 없음

 

□ 자선 기부 공제

자선 기부 공제는 주택 구매와 관련이 없는 것으로 보일 수 있다. 하지만 집을 구입하기 전에 공제 항목을 작성하는 데 충분한 세금 공제가 없을 수도 있다. 표준 공제액이 (Standard Deduction) 항목 별 공제(Itemized Deduction) 액보다 많았으면 자선 기부금과 같은 항목 별 공제 금액의 혜택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. 그러나 주택 소유자가 되면 모기지 이자 및 부동산만으로도 항목을 작성할 수 있고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다.

이들 중 가장 일반적인 것 중 하나는 자선 기부 공제다. 따라서 교회에서 십일조를 하거나 옷을 기부한다면 이제는 그렇게 함으로써 세금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.

 

▷ 2018 변경: 표준 공제액은 거의 두 배 증가했다. 2018 표준 공제액은 싱글의(Single) 경우 $12,000이며 부부의 경우(Married Filing Jointly) $24,000. 2017년에는 싱글의 표준 공제액은 $6,350였고 부부는 $12,700였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